ENHYPEN 성훈, ‘KBS 연예대상’ ‘베스트 커플상’ 수상!

  • 정상훈 기자
  • 발행 2021-12-27 19:18

그룹 ENHYPEN(엔하이픈)의 성훈이 ‘KBS 연예대상’에서 ‘베스트 커플상’을 수상했다.

ENHYPEN(정원, 희승, 제이, 제이크, 성훈, 선우, 니키)의 성훈은 지난 25일 KBS2TV에서 방송된 ‘2021 KBS 연예대상’에서 ‘베스트 커플상’을 받았다.


▲ [출처] 빌리프랩

성훈은 “‘KBS 연예대상’은 처음 나왔는데 영광스러운 ‘베스트 커플상’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. ‘뮤직뱅크’ MC를 한 지 얼마 안 돼 부족한 부분도 많지만,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성장하는 MC가 되겠다. 지금 보고 있을 ENHYPEN 멤버들과 항상 응원해 주는 엔진(ENGENE)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린다”라고 소감을 밝혔다.

성훈은 지난 10월 KBS2 ‘뮤직뱅크’의 고정 MC로 발탁돼 ‘37대 은행장’으로 맹활약하고 있다. 첫 방송 이후 “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”라는 각오를 밝혔던 그는 나날이 발전하는 진행 실력과 함께 공동 진행을 맡은 아이브의 장원영과의 찰떡 호흡으로 프로그램을 훌륭하게 이끌고 있다.

한편, 성훈이 속한 ENHYPEN은 정규 1집 ‘DIMENSION : DILEMMA’로 ‘밀리언셀러’를 달성하며 ‘글로벌 K-팝 라이징 스타’로 떠올랐다. 내달 10일에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‘DIMENSION : ANSWER’를 발표하며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.

<저작권자 ⓒ 스포츠아웃라인뉴스신문방송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